대항항공 마일리지를 신청은 홈페이지,앱,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 대한항공 지점을 통해서 가능해요. 대한항공 탑승후에 마일리지 적립을 온라인으로 하시는 방법과 마일리지 적용가능한 등급 알려드릴게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청할 수 있는곳.
1.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앱
-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에서 탑승정보를 확인하기
- " MY - 나의 마닐리지 -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으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적립하기.
- 단, 일부 항공사의 경우에는 적절한 형식의 증빙서류 첨부가 필요할 수 있음
2.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
-직원과 상담한 다음에 필요한 경우에 팩스나 이메일로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을 제출하기.
3. 대한항공 지점
-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 을 가지고 시내의 지점 또는 공항을 방문하기.
대한 항공 탑승 후 온라인 마일리지 적립
1.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 탑승 한 후에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일로 부터 1년 이내" 에만 가능해요.
2. 스카이패스 회원이 아닌 경우 - 탑승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스카이 패스 회원으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탑승일로부터 1년 이내에 마일리지 적립을 신청하면 적립이 가능해요.
3. 일부 대한항공 공동운항편, 스카이팀 운항편의 경우 - 온라인 신청 가능 기한이 다릅니다.
- 에어프랑스, KLM : 탑승 후 7일 이후 ~ 6개월 이내
- 가루다인도네시아 : 탑승 후 14일 이후 ~ 6개월 이내
- 그 외 제휴 항공사 : 탑승 후 7일 이후 ~ 1년 이내
(탑승일로부터 6개월 초과 1년 미만 경과한 에어프랑스, KLM,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 이용건은 전자항공권과 탑승권 지참후 서비스센터에 적립 요청해보세요.)
※ 탑승한 항공권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예약 등급인지 확인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