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 항공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마일리지 적용가능한 등급

by 궁금해요해결사 2024. 2. 22.

대항항공 마일리지를 신청은 홈페이지,앱,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 대한항공 지점을 통해서 가능해요. 대한항공 탑승후에 마일리지 적립을 온라인으로 하시는 방법과 마일리지 적용가능한 등급 알려드릴게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청할 수 있는곳.

 

1.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앱 

 

-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에서 탑승정보를 확인하기

- " MY - 나의 마닐리지 -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으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적립하기.

- 단, 일부 항공사의 경우에는 적절한 형식의 증빙서류 첨부가 필요할 수 있음

 

2.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

 

-직원과 상담한 다음에 필요한 경우에 팩스나 이메일로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을 제출하기.

 

3. 대한항공 지점

 

- 탑승권 또는 전자항공권(E- 티켓 확인증) 을 가지고 시내의 지점 또는 공항을 방문하기.

 

 

 

대한 항공 탑승 후 온라인 마일리지 적립

 

1.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  탑승 한 후에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일로 부터 1년 이내" 에만 가능해요.

 

2. 스카이패스 회원이 아닌 경우 - 탑승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스카이 패스 회원으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탑승일로부터 1년 이내에 마일리지 적립을 신청하면 적립이 가능해요.

 

3. 일부 대한항공 공동운항편, 스카이팀 운항편의 경우 - 온라인 신청 가능 기한이 다릅니다.

 

- 에어프랑스, KLM : 탑승 후 7일 이후 ~ 6개월 이내

- 가루다인도네시아 : 탑승 후 14일 이후 ~ 6개월 이내

- 그 외 제휴 항공사 : 탑승 후 7일 이후 ~ 1년 이내

 

(탑승일로부터 6개월 초과 1년 미만 경과한 에어프랑스, KLM,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 이용건은 전자항공권과 탑승권 지참후 서비스센터에 적립 요청해보세요.)

 

 

※ 탑승한 항공권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예약 등급인지 확인이 필요해요.

 

- 대한항공 등급 바로가기

- 제휴 항공사 등급 바로가기